모든 페이지:
- (번역서) 필요한 것만 골라 배우는 모던 C++
DMCpp2nd
- (번역서) 비동기 우선 플레이북
AsyncFirstPlaybook
- 번역서 정보
BookList
- (번역서) 쉽게 설명한 C++ 핵심 가이드라인
CppCoreGuidelinesExplained
- (번역서) 데이터 거버넌스 완벽 가이드
DataGovernanceTheDefinitiveGuide
- (번역서) 서브버전을 이용한 실용적인 버전 관리
PragmaticSubversion
- SandBox
SandBox
- (번역서) GPU Pro: 고급 렌더링 기법
GPU_Pro
- (번역서)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SICP
SICPJS
- (번역서)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예술(TAOCP) 시리즈
TaocpSeries
- TAOCP 제4A권 정오표
TaocpVolFourAaErrata
- TAOCP 제4A권 정오표
TaocpVolFourAErrata
- (번역서)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
LunaIntroDX12
- TACOP 제2권 정오표
TaocpVolTwoErrata
- 번역서 그림 원색 이미지들
Figures
- 시작
FrontPage
- TAOCP 제3권 정오표
TaocpVolThreeErrata
- TACOP 제1권 정오표
TaocpVolOneErrata
- TempNote
TempNote
- 방명록 겸 자유 게시판
GuestBook
- (번역서) 파이썬으로 배우는 자연어 처리 인 액션
NLPinAction
- (번역서) 유연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설계 원칙
SoftwareDesignForFlexibility
- (번역서) Exceptional C++ Style : 40개의 새로운 프로그래밍 퍼즐과 문제 그리고 그 해답
ExceptionalCppStyle
- GameDevWithLuaAddendum
GameDevWithLuaAddendum
- (번역서) 루아를 이용한 민첩하고 효과적인 게임 개발
GameDevWithLua
- (번역서) Beautiful Code : 38인의 코딩 명장들이 말하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코드
BeautifulCode
- (번역서) 딥러닝을 위한 수학
Math4DL
- CartaToCartaG
CartaToCartaG
- (번역서) 심층 학습
DeepLearning
- (번역서)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자료구조와 알고리즘
DataStructuresForGameProgrammers
- TestPage
TestPage
- (번역서) 인공지능: 현대적 접근 방식 제4판
AiModernApproach4th
- (번역서) OpenGL Game Programming
OpenGlGameProgramming
- 최근 블로그 댓글
RecentBlogComments
- (번역서) 실무 예제로 배우는 데이터 공학
DataEngineeringWithPython
- (번역서) 처음 배우는 암호화(Serious Cryptograpy)
SeriousCryptography
- (번역서) 스칼라로 배우는 함수형 프로그래밍
FPinScala
- (번역서) C++20: 풍부한 예제로 익히는 핵심 기능
Cpp20GetTheDetails
- (번역서) CONCRETE MATHEMATICS 구체 수학
ConcreteMathSecond
- (번역서) 핵심 C++ 표준 라이브러리: C++11, C++14 표준 반영
GrimmCppStdLib
- (번역서) C++20: 풍부한 예제로 익히는 핵심 기능
- OccamsRazorMain
OccamsRazorMain
- (번역서) 앤디 필드의 유쾌한 R 통계학(Discovering Statistics Using R)
DiscoveringStatisticsUsingR
- SD4Flex
SD4Flex
- (번역서) C++ 표준 라이브러리 확장: 튜토리얼 및 레퍼런스
CppStandardLibraryExtensions
- (번역서) 핸즈온 해킹
HandsOnHacking
- (번역서) 컨테이너 보안
ContainerSecurity
- 번역서 질문 및 의견
RecentComments
- Memo
Memo
- (번역서) Game Engine Gems 1
GameEngineGemsVolOne
- (번역서) 이펙티브 모던 C++
EMCpp
- (번역서) 심층 강화학습 인 액션
DRLinAction
- (번역서) 인공지능: 현대적 접근방식 제3판
AiModernApproachThird
- (번역서) 클라우드 시스템을 관리하는 기술
PracticeOfCloudSystemAdministration
- (번역서) C# 6.0 완벽 가이드
CsharpSixInaNutshell
- Age Of Empire 인공지능 개발자의 개발 후기
InterviewWithAoeDeveloper
- 새로운 천년을 위한 rpg 장르의 재설계(서문)
RemodelingRpg
- 문서 창고
GameDevArticles
- 자동 지형 맵 생성 기법
RandomMapGeneration
- (번역서) BPF로 리눅스 관측 가능성 향상하기
LinuxObservabilityWithBPF
- 비공개 방명록
GuestBookPriv
- 모든 페이지
AllPages
- (번역서) bash를 활용한 사이버 보안 운영
CybersecurityOpsWithBash
- (번역서) 예제로 배우는 블록체인(Blockchain By Example)
BlockchainByExample
- (번역서) D 프로그래밍 언어
DeeProgrammingLanguage
- (번역서) Professional JSP
ProfessionalJsp
- Code Reading Colophon
CodeReadingColophon
- 자원 관리로서의 게임
GameAsResourceManagement
- 수평적 사고 퍼즐
LateralThinking
- 게임학의 정립을 위해
GameTheoryIntro
- 루이스 캐슬과의 인터뷰
InterviewWithBladeRunner
- 빠른 길찾기 기법
FastPathfinding
- Rule-based AI 설계
AboutRuleBasedAi
- 이동 가능지역 표시 기법과 길찾기
UnitMovementOnTilemap
- 2D 맵에서의 시선 처리(명암 처리)
LineOfSight
- (번역서) Windows 시스템 프로그래밍 제3판
WindowsSystemProgrammingThird
- (번역서) 초보자를 위한 C++(Teach Yourself C++ in 24 Hours Fourth Edition)
TyCppFourth
- (번역서) Direct3D ShaderX 정점 &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
ShaderX
- (번역서) 재미있게 빠져드는 C++ 프로그래밍의 함정
HowNotToProgrammingInCpp
- (번역서) Game Coding Complete
GameCodingComplete
- (번역서) Code Reading : 오픈 소스 관점에서 본 코드 읽
CodeReading
- (번역서) C++ Template Metaprogramming : Boost로부터 배우는 개념, 도구, 기법
CppTemplateMetaprogramming
- (번역서) 일반적 프로그래밍과 STL
GenericProgrammingAndTheStl
- (번역서) 신경망과 심층 학습(Neural Network and Deep Learnig: A Textbook)
NeuralNetAndDeepLearning
- (번역서) 브라우저 해킹 vs 보안: 브라우저의 모든 취약점을 파헤치다
BrowserHakersHandbook
- (번역서) 해커의 기쁨 제2판
HackersDelightSecond
- (번역서) 3D 게임 프로그래밍 & 컴퓨터 그래픽을 위한 수학 제2판
MathFor3DSecond
- (번역서) UNIX 고급 프로그래밍 제3판
AdvancedProgrammingInUnixEnvironmentThird
- (번역서) UNIX 고급 프로그래밍 제2판
AdvancedProgrammingInUnixEnvironmentSecond
- (번역서) GDI+ Programming: C#을 이용한 사용자 지정 컨트롤 작성하기
GdiPlusProgramming
- (번역서) 시작하세요!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
AndroidWirelessApplicationDevelopment
- Windows에서 C++ TR1 라이브러리 사용하기
TR1_For_Windows
- 류광
류광
- GpgSeries
GpgSeries
- AiWisdom
AiWisdom
- ProposedBooks
ProposedBooks
- (번역서) Game Programming Gems 시리즈
GameProgrammingGems
- ReadingList
ReadingList
- 5.3 병렬성
Code Reading 5.3 병렬성
- RandomNotes
RandomNotes
- GenericProgramingAndTheStl
GenericProgramingAndTheStl
- UsingWgetWithDbWiki
UsingWgetWithDbWiki
- KldpNet
KldpNet
- (번역서) 프로그램은 왜 실패하는가: 체계적인 디버깅 지침서
WhyProgramsFail
- (번역서) 실전 예제로 배우는 XNA Game Programming: For Xbox 360 and Windows
XnaGameProgramming
- (번역서) 프로그래머 두뇌단련 퍼즐 44제 : 프로그래머의 두되 단련과 면접 대비를 위한 퍼즐 모음
PuzzlesForProgrammers
- (번역서) Beginning Linux Programming 제4판
BeginningLinuxProgrammingFourth
- RyuGwang
RyuGwang
- (번역서) C++ 병렬·분산 프로그래밍 : 칠판 구조와 다중 에이전트 시스템 위주의
ParallelAndDistributedProgrammingUsingCpp
- 안드로이드 SDK 1.6 소개
AboutAndroidSdkOneSix
- (번역서) 프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
ProAndroidGames
- (번역서) C++로 배우는 프로그래밍의 원리와 실제
PPPCpp
- The D Programming Language
TheDeeProgrammingLanguage
- (번역서) Windows 시스템 프로그래밍 제4판
WindowsSystemProgrammingFourth
- (번역서) 프로 안드로이드 SL4A: 파이썬으로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
ProAndroidPythonWithSL4A
- (번역서) 살아 움직이는 표준 HTML5: 다목적 예제를 활용한 명쾌한 해설
HTML5_Guidelines
- (번역서) 실용 Direct3D 11 렌더링 & 계산
Practical_D3D_11
- (번역서) DirectX 11을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
LunaIntroDX11
- (번역서) Game Engine Gems 2
GameEngineGemsVolTwo
- (번역서) 오픈소스 성능 최적화 보고서
PerfOSA
- (번역서) 3D 게임 프로그래밍 & 컴퓨터 그래픽을 위한 수학
MathFor3D
- (번역서) Beginning C#
BeginningCsharp
- (번역서) Core Servlets and JavaServer Pages
CoreServeletsAndJavaSeverPages
- GpGiki
GpGiki
- OgpSimpEngineHeader
OgpSimpEngineHeader